0
Fixed

[Win] FileDialog를 띄운 이후 프로그램이 종료 현상이 있습니다.

JungHwan Jang 11 years ago updated by Rhio Kim 10 years ago 11

"File > Save (as)"  또는 "File > Open"과 같이 FileDialog를 띄운 이후 프로그램이 종료 현상이 있습니다.   

Windows7/64 | 0.5.0 | ErrorLog는 없습니다.

0.6 릴리즈 하였습니다. 괜찮으시다면 다시 한번 테스트 해봐주세요. :-)

0.6.0 버전을 다운로드 받아 테스트 하였지만, 동일 현상이 재현됩니다. 

하루패드는 window 7/ 64 에서 좀더 테스트를 진행해 볼 예정이지만 해당 문제는 하루패드의 기반 기술에서 발생하는 문제일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정확히 언제쯤 해결 가능하다고 이야기 해드리고 싶지만 그러기엔 어려운 문제이네요.

버그 리포팅 감사드리고 좀더 테스트 해보고 결과는 이쪽으로 공유할 예정입니다.

넵 신규 버전이 릴리즈 되면 테스트 해보겠습니다.

아직도 발생하는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Rhio Kim님. 

릴리즈 해주신 0.8.0 버전을 설치 후 어제 오늘 (재부팅) 후 2차례 테스트 해보았지만 ... 동일현상이 재현되었습니다. ㅡㅜ




v0.8.1 릴리즈에 별도의 클린 샘플 앱(하루패드가 기반으로 하는 node-webkit)을 전달해드릴께요. 그 앱으로도 한번 테스트 부탁드릴께요. 

테스트 앱을 보낼 메일 주소를 좀 알려주세요.

종료합니다. 재현 시 재 등록 부탁드립니다.
0.10.0 재현되지 않습니다. 좋은 에디터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